블로그 이미지
일상.... 생활용품 추천.... 강.태.진

카테고리

전체목록 (43)
전경,생활,기타 (10)
생활추천 (24)
이야기 (9)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태그목록

최근에 올라온 글

전국 꽃축제 일정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려요.

봄나들이 한번 떠나보세요.~~~~ 

 

 

첫번째는 제주 유채꽃축제..  일정이 아직 정확하지는 않은가봐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자세하게 보실 수 있으실거예요..

 

꽃축제가 아니더라도 제주도는 다시한번 가보고 싶네요. 

 

 

 

 

두번째는 곡성 세계장비축제일정입니다.

 

일정이 변경되었네요. 요즘 꽃이 일찍펴서 전국 꽃축제행사일정이 난리랍니다.

 

섬진강기차마을 이라~~~~ ...  섬진강하니 제첩국이 생각나네요. ㅋㅋ

 

 

 

 

 

세번째는 고려산 진달래 축제..

 

고려산이 어딘지 저는 처음들어봅니다. 행사위치가 고인돌광장 및 고려산 일원이라고하는데

 

가면 고인돌도 볼수 있겠네요. ㅋ  강화공설운동장에서 축하공연도 하니 날짜와시간 맞추면 좋겠네요.

 

 

 

 

 

네번째는. 원동 매화축제입니다.

 

이행사는 2일만하고 행사가 끝났네요.  포스팅이 늦어 지난행사를 올린점 사과드립니다. ㅠㅠㅠㅠㅠ

 

 

 

 

다섯번째는 뭐 많이들 아실만한 에버랜드 튤립축제입니다.

 

에버랜드에 놀이기구 타러는 가봤지만, 아직 120만송이라는 튤립은 보질 못했네요.

 

매주 새로운 행사들도 있다고 하고 에버랜드의 다양한 행사도 있으니 사람들이 북적되겠군요.

 

어린이들을 데리고 가서 즐기기는 좋은곳이죠~~~~~

 

 

 

 

 

 

 

여섯번째는 광양 국제매화문화축제 입니다.

 

행사기간이 내일까지라서 이 포스팅을 올리고 바로 출발해야겠네요. ㅋㅋㅋ

 

비가와서 전국적으로 행사 일정이 많이 축소되겠군요. 

 

 

 

 

일곱번째는 구례 산수유꽃축제 입니다.

 

주제가 영원한 사랑을 찾아서~~ 라네요... 연인들이 많이 찾아가야겠군요.

 

요 행사도 내일이 마지막이라 이번 주말이 피크가 되겠네요.

 

 

 

여덟번째는 영취산 진달래축제입니다.

 

전남 여수에 있는 영취산 일원에서 하네요. 이미 개화는 한것같고 다음주부터 점점 절정을 이루겠네요.

 

전국 3대 진달래 군락지로 축구장 140개 크기라고 하니 걸어서 구석구석 구경하기는 힘들거같고

 

멀리서 숲만봐야 좋을것 같은 예감....

 

 

 

 

 

아홉번째는 양평 산수유 한우축제 입니다.

 

꽃축제이지만,, 먹거리 한우가 빠지지않고 따라왔네요.

 

주요행사는 다음주 주말에 하니 봄나들이가기 좋겠네요. 학생들을 대상으로 백일장대회도 하고,

 

사생대회,,노래자랑도 하니 가족들이 다함께 가면 너무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열번째는 태안 꽃축제입니다.

 

에버랜드 튤립축제도 엄청난데.. 여기는 대한민국 최대 튤립페스티벌이랍니다.

 

행사기간도 다른곳과 틀리게 한달이나 되서 여유를 가지고 일정을 잡으시면 되겠네요.

 

태안에 가면 꽃축제 뿐만 아니라... 시원한 바다도 볼 수 있고 질리지 않는 신선한 해산물이 넘쳐나죠..

 

 

 

 

 

기타 다른 행사 일정들도 올립니다.

 

대부분 이번 주말부터 다음주에 일정들이 있네요.. 여유되시는 분들은 전구투어^^ 하시면 되겠군요.

 

 

 

 

 

이번주부터 가족들은 꽃축제 봄나들이 가자 할테고 남자들은 프로야구 개막으로 주말에 집이나 야구장에 있으려고 할테고

 

ㅋㅋ 일정 조율을 잘 하셔야겠네요. 프로야구 개막일인데 비가와서 좀 아쉽네요.

 

허접한 전국 꽃축제 일정이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연히 해당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하세요.

 

Posted by 강.태.진
, |